라이프앤타임, ‘CHART #2 세상만사’ 발매

입력 2016-08-24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해피로봇레코드

밴드 산울림의 명곡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를 리메이크한 ‘CHART #1’을 발매하고 평단은 물론 대중들에게까지 호평을 받았던 밴드 라이프 앤 타임이 24일 정오 ‘CHART #2 세상만사’를 발매한다.

여러 페스티벌과 공연에서 라이브로 선보인 ‘CHART #1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에 큰 호응을 보내왔던 팬들 또한 라이프 앤 타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CHART #2’ 발매 소식에 많은 관심과 기대감을 내비쳤다.

80년대 아이코닉 록 밴드 송골매의 명곡 중 하나인 ‘세상만사’를 리메이크한 이번 ‘CHART #2’에서는 당시 록 씬을 관통한 장르이자 송골매의 여러 앨범에서도 표현되었던 프로그레시브 록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디스코를 접목하여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세상만사’를 탄생시켰다.

더불어 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나잠수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 관계자는 “앞서 70, 80년대 각각 ‘산울림’과 ‘송골매’의 곡을 리메이크한 라이프 앤 타임은 오는 10월, 90년대 밴드의 곡을 리메이크한 ‘CHART #3’을 발매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프 앤 타임은 각종 페스티벌 및 다양한 형태의 공연을 통해 ‘세상만사’를 비롯한 ’CHART’ 시리즈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발매 당일에 신곡 라이브를 처음 선보이는 게릴라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