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킴, 라이브클럽데이 참여

입력 2016-08-24 17: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퓨어킴이 26일 오후 8시 '라이브 클럽 데이(Live Club Day)'에 참여한다.

퓨어킴은 이날 홍대 고고스2에서 열리는 '쇼케이스 스테이지'에서 타이틀곡 ‘Pearls(펄스)'를 포함해 새 맥시싱글 수록곡들의 라이브를 최초로 선보인다.

전곡 영어 가사로 제작된 맥시싱글 ‘Gem’은 평소 퓨어킴의 생각, 사회를 바라보는 시선을 3개의 보석의 가치와 연결, 환상적이면서도 현실적으로 가사를 풀어냈으며, 미스틱 소속 포스티노(Postino)가 작곡, 편곡 및 믹싱 등 총괄 프로듀싱을 진행했다.

강한 뎁스텝 드럼 사운드와 퓨어킴의 몽환적인 보이스의 타이틀곡 ‘Pearls’는 감각적인 뮤직비디오와 함께 국내외 음악팬들과 평단의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퓨어킴은 이번 라이브 클럽 무대에서 자신만의 독특하고도 매혹적인 음악들을 선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맥시싱글 전곡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은 프로듀서 포스티노가 직접 디제이(DJ)와 신스(Synth)를 맡고, 뮤지션 조정치가 기타 세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퓨어킴은 그동안 실험적인 음악 세계와 자신만의 시선을 담은 노랫말들로 음악적 아이덴티티(Identity)를 구축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