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DA:다] 연이은 구설수 볼트, “올림픽 3연속 3관왕 입장하십니다”

입력 2016-08-25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24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우사인 볼트가 영국 런던 Tape nightclub에 들어가고 있는 볼트의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우사인 볼트는 경호원의 경호를 받으며 두 명의 여성과 클럽으로 입장했다. 자신을 카메라로 찍는 것에 대해 연신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불편함을 드러냈다.

그는 올림픽 3연패 축하파티가 연일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 숨진 브라질의 마약왕 부인과의 침대 셀카, 클럽에서 여성과의 입맞춤 사진이 공개됐다. 이런 사진이 공개됐는데도 볼트는 자리를 옮겨 런던에서 수많은 여성을 불러 밤샘 파티를 즐기고 있다.

그의 이러한 행동이 충격을 안긴 이유는 이미 그에게 오랜 만남을 이어온 모델 여자친구 케이비 베넷이 있기 때문이다.

볼트의 가족은 더 선지에 “볼트가 자메이카로 돌아온 후 여자친구인 케이시 베넷에게 프러포즈 할 계획”이라며 볼트가 그와 진지하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볼트의 외도가 세상에 알려지자 베넷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나는 모든 걸 잃었고, 다 끝났다”는 글을 올려 결별을 암시했다.

동아닷컴 우소희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TOPIC / Splash New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