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RED PLANET’ 29일 발매

입력 2016-08-29 2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쇼파르뮤직

듀오 볼빨간사춘기의 'RED PLANET' 앨범이 29일 자정 발매됐다.

지난 4월 Half Album 'RED ICKLE'로 데뷔한 볼빨간사춘기는 솔직하고 톡톡 튀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RED PLANET'은 'RED ICKLE'의 수록곡 4곡과 '우주를 줄게', 'You(=I)', '나만 안되는 연애', '프리지아', 'X Song', '사랑에 빠졌을 때' 등 새롭게 선보이는 7곡의 신곡을 더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온 우주를 다 주고 싶은 만큼 벅차오르는 사랑의 감정을 사랑스럽게 노래한 ‘우주를 줄게’, 끝내 찾아온 이별의 순간을 담담하게 표현한 발라드 곡 ‘나만 안되는 연애’를 더블 타이틀로 두어 볼빨간사춘기 특유의 솔직하고 톡톡 튀는 감성을 온전히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17일 이미지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트레일러 시리즈, 스페셜 라이브 클립을 공개해왔고, 26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앨범 발매 전 ‘우주를 줄게’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음악방송, 페스티벌, 공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음악팬들을 찾아뵐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