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멤버들이 직접 뽑은 7인 7색 베스트 화보 컷

입력 2016-08-31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메이크스타

그룹 레인보우가 스페셜 화보집 발간을 앞두고 멤버들이 직접 뽑은 베스트 컷을 3차로 공개했다.

레인보우의 화보집을 기획한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레인보우 멤버들이 직접 만든 화보 제목과 함께 멤버들이 직접 뽑은 화보 베스트 컷을 공개했다고 31일 전했다.

레인보우 화보집은 데뷔 8주년을 맞이한 레인보우 멤버들이 전세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과 교감을 위해 기획한 특별 프로젝트다.

레인보우 7인 7색 화보집은 레인보우 멤버들에게도 매우 특별했다. 데뷔 8주년을 기념을 위해 준비된 이번 화보집은 기획단계에서부터 레인보우 멤버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었고, 멤버들이 좋아하는 사진작가들과 직접 화보 콘셉트를 결정하고 촬영 장소과 스타일링 그리고 마지막 사진 셀렉에 이르기까지 멤버들이 모두 직접 참여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화보 촬영 컨셉에 맞는 제목을 직접 만들기도 했다.

레인보우 7인 7색 화보 제작 프로젝트는 책으로 발간되는 화보집과 함께 디지털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레인보우 토이스템프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눈길은 끈다. 레인보우 토이 스탬프는 각 멤버별 인터뷰와 화보 촬영 메이킹 풀영상 그리고 비공개 화보 컷 파일들을 담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 화보집 제작프로젝트는 현재 목표금액 150%가 넘는 달성률을 보이고 있으며, 오는 9월 1일 프로젝트를 마감하고 제작에 들어가 전세계 팬들에게 배송이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