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국제방송영상견본시(BCWW)’ 개막식 축하무대 장식

입력 2016-08-31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년24가 ‘국제방송영상견본시(BroadCast WorldWide, BCWW) 2016’의 축하무대를 장식한다.

8월 31일(수)부터 9월 2일(금)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B홀에서 국내 최대 방송∙영상콘텐츠 시장인 ‘국제방송영상견본시(BroadCast WorldWide, BCWW) 2016’이 개최되는 가운데, 전 세계 약 40개국의 방송 관계사가 참석하는 국제적인 행사에서 소년24가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으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소년24는 지난 25일(목)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대표곡인 ‘라이징 스타(Rising Star)’ 무대를 선사, 첫 출연임에도 완벽한 칼군무와 퍼포먼스로 화제가 된 바 있어 이번 축하무대에서도 열띤 반응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의미 있는 행사에 함께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소년24 또한 멋진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또, 오는 9월부터 진행되는 소년24의 라이브 콘서트 역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국제방송영상견본시(BroadCast WorldWide, BCWW)’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아시아 최고 방송∙영상콘텐츠 시장으로 우수한 콘텐츠를 세계에 알리고 해외 시장 진출을 활성화하기 위한 행사이며, 개막식과 함께 열리는 기조강연에서 CJ E&M 음악부문 안석준 대표가 ‘소년24: 신 한류의 길을 열다’를 주제로 연사에 나선다.

한편, 소년24는 오는 9월 22일(목)부터 전용 공연장 ‘BOYS24 Hall’에서 ‘소년24 LIVE CONCERT’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 MUSIC / 라이브웍스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