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예은, tvN ‘THE K2’ 캐스팅…브라운관 첫 도전 [공식입장]

입력 2016-08-31 1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계의 라이징 스타 이예은이 tvN 금토드라마 ‘THE K2’(더 케이투)(장혁린 극본, 곽정환 연출)에 합류한다.

‘THE K2’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로 지창욱과 송윤아, 소녀시대 윤아 등 초특급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이예은은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고안나(윤아 분)의 전담 보디가드 ‘미란’으로 등장한다. 미란은 JSS 특수 경호원이자 24시간 타깃을 감시하는 보디가드 J4로 무게감 있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K2 김제하 (지창욱 분) 앞에서는 영락없이 사랑에 빠진 소녀와 같이 밝고 통통 튀는 모습을 보이는 등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THE K2’를 통해 브라운관 첫 도전에 나서는 이예은은 신비로운 마스크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수 만 명의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킹키부츠’ ‘드라큘라’ ‘위키드’ 등 다수의 대작 뮤지컬에 출연한 뮤지컬계의 라이징 스타이다. 이를 입증하듯 안정적인 연기력과 신인답지 않은 존재감을 선보이며 오디션 당시 제작진의 눈길을 단 번에 사로잡은 신예로 보디가드 J4에 완벽하게 녹아 든 이예은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이예은의 브라운관 첫 도전작이자 로열 패밀리를 둘러싼 은밀한 스토리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액션으로 벌써부터 완성도 높은 작품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드라마 ‘THE K2’는 오는 9월 23일 금요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