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눈 크고 예쁜 여자 좋아...나이는 무관” [화보]

입력 2016-09-01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에릭남 “눈 크고 예쁜 여자 좋아...나이는 무관” [화보]

가수 에릭남이 좋아하는 여성의 조건을 공개했다.

에릭남은 최근 앳스타일(@star1) 2016년 10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에릭남은 “여성을 만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가장 중요한 건 성격이고, 나랑 잘 맞는 사람인지가 중요하다. 외모에 관해서라면 눈이 크고 예쁘면 왠지 호감이 가는 것 같다”고 수줍게 웃었다. 이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크고 또렷한 눈이 참 예쁜 것 같다”고 솔직한 답변을 내놨다.

또 실제로 연상녀와의 연애는 어떤지 묻는 질문에 “사랑을 하는 데 있어서 나이는 상관 없다”며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나이차가 많이 나는 큰 누나도 좋다”고 답해 현장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마지막으로 ‘1가정 1에릭남’, ‘국민 남친’과 같은 숱한 애칭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에릭남은 “감사하지만 부담스럽기도 하다”며 “칭찬보다는 저에게 더 잘하라는 격려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고 겸손한 자세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9월23일 발매 예정인 앳스타일 10월호에서 에릭남은 SK-ll와 함께 신제품 아이크림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10월호에서는 에릭남의 음악 이야기와 실제 연애관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사진 | 앳스타일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