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Spell’ 멤버별 티저공개…빛나는 미모

입력 2016-09-06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BK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다이아의 세 번째 앨범 'Spell' 멤버별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다이아는 6일 오전 10시 멤버별 티저 영상을 네이버 TV캐스트와 네이버 V앱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티저 영상 속 다이아 일곱명의 멤버들은 서로 다른 공간속에서 마치 한편의 동화속 마법 세계에 와 있는 듯 신비로우면서도 상상력을 불러 일으키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MBK엔터테인먼트


이번 다이아의 ‘Mr.potter’ 뮤직비디오에는 많은 정성을 들였다. 멤버별 티저를 처음으로 제작했으며 특수 CG작업과 컬러풀한 색감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다이아의 새로운 음악과 모습을 기다려 온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Mr.potter' Mr. Potter는 강한 비트와 신스 위에 발랄한 벨소리가 인상적인 드럼스텝 장르의 곡으로, 마법사인 한 남자를 짝사랑하는 소녀마법사의 이야기로 담아 냈으며 가사 내에 위트있게 숨어있어 주문들이 다이아만의 특별한 마력에 빠져들게 한다.

한편, 다이아는 12일(월) 블루스퀘어에서 열리는 세번째앨범 'Spell' 발매 기념 팬쇼케이스를 앞두고 오늘 밤 8시 티켓팅을 진행한다.

사진=MBK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