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보미,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 티저 공개

입력 2016-09-06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6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에이핑크가 보미의 반전 매력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6일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 보미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보미는 하얀색 상의와 베이지톤의 롱 스커트를 입고 가을여신으로 변신했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의 긴 생머리를 늘어뜨려 청순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을 입은 보미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평소 보미가 보여준 발랄하고 톡톡 튀는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한층 여성스럽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초롱을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에이핑크는 두 번째로 보미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다.

에이핑크는 오는 26일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은 에이핑크의 성장과 변화를 담아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걸그룹 대표 '청순돌'로 자리매김한 에이핑크가 이번 활동으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