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주간아’ 출연… 아이돌 선-후배 ‘완벽 댄스 커버’

입력 2016-09-07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엑소·트와이스 커버 댄스 大공개

오늘 9월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신곡 ‘러시안룰렛’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신곡 ‘러시안룰렛’으로 돌아온 레드벨벳이 컴백 후 첫 예능으로 <주간아이돌>을 찾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은 물론 완벽한 커버 댄스까지 뽐내며 5인 5색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빅뱅,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트와이스 등 대세 아이돌 선후배들의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댄스 실력을 아낌없이 자랑했는데, ‘흥드벨벳’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레드벨벳표’ 흥 폭발 커버 댄스에 지하 3층이 뜨겁게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특히 레드벨벳 멤버 모두가 SM 선배들의 히트곡에 맞춰 완벽 커버 댄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레드벨벳의 댄스 담당 멤버인 슬기는 방탄소년단의 ‘I NEED U’에 맞춰 여유로운 표정과 제스처로 걸크러쉬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고. 이어 걸그룹, 보이그룹 댄스를 모두 아우르는 레드벨벳의 파워풀한 무대에 ‘원조 아이돌’ MC 희철까지 합세해 댄스 찰떡 호흡을 자랑하기도 했다는 후문.

한편 최근 ‘연기돌’로 변신한 아이린은 웹드라마에서 선보였던 CG연기를 완벽하게 재연해내며 레드벨벳의 아이린과는 또 다른 ‘배우 배주현’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했는데, 이어 조이와 예리가 각각의 개성대로 CG연기를 선보여 스튜디오가 초토화되었다고.

한편, '우리 아이돌 챔피언 만들기'를 모토로 하는 실시간 투표 서비스인 <아이돌챔프>에서는 매주 주간아이돌의 주요 장면을 미리 맛볼 수 있는 선공개 영상을 방송 하루 전에 단독으로 제공 중이다. 구글플레이에서 아이돌챔프 앱을 다운받으면 이번 주 주간아이돌 <레드벨벳> 편을 보다 빨리 만나볼 수 있다.

레드벨벳표 아이돌 커버 댄스는 오늘 9월 7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에브리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