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재즈 보컬리스트 민채, 7일 EP ‘Come Fly Away’ 발표

입력 2016-09-07 12: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문화인

팝 재즈 보컬리스트 민채(Min Chae)의 두 번째 EP 앨범 ‘Come Fly Away’가 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발매됐다.

2014년 4월 정규 앨범 ‘Shine On Me’ 이후 2년만에 선보이는 ‘Come Fly Away’는 전곡 스트링 편곡과 함께 한층 더 성숙된 음악이 담겼다.

타이틀 곡 ‘가을 하늘 아래 우리는(What Can I Do)’은 현악앙상블과 재즈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곡으로 스산한 가을 바람과 함께 마음을 흔드는 민채의 목소리가 한층 더 돋보인다.

타이틀 곡 외에도 앞으로 다가올 이별을 느끼며 아픈 마음으로 노래한 ‘다른 곳을 바라보던 우리’, 민채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된 동요 ‘섬집아기’ 등을 포함한 총 5곡의 신곡이 수록됐다.

민채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삶의 길을 잃었을 때 그 의미를 찾기 위해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지듯 노래했으며, 올 가을밤 듣기 좋은 노래로 앨범이 구성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새 EP 앨범과 함께 민채는 오는 9월 24일 벨로주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도 준비 중이다. 티켓은 6일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