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신곡 ‘ㅇㅇ’ 발표 앞두고 ‘美친 이벤트’

입력 2016-09-07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세윤, 신곡 ‘ㅇㅇ’ 발표 앞두고 ‘美친 이벤트’

개그맨 유세윤이 월세 유세윤 9번째 이야기 ‘ㅇㅇ’(Feat. B.O.K) 음원 발매를 맞이해 ‘유세윤 GO!’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는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증강 현실 게임 ‘포켓몬 GO!’의 형식을 반영하여 만든 이색 이벤트로 지난 8월 유세윤이 한차례 진행한 적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세윤은 당시 힌트를 보고 역을 찾아온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는 월세 유세윤 ‘oo’ 음원 발매일인 8일에 맞춰 진행되며, 발매 당일 유세윤이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ㅇㅇ 초성을 가진 지하철역에서 숨바꼭질을 진행한다. 시간 내에 ㅇㅇ역에 있는 유세윤을 찾아 SNS 인증하게 되면 선물로 상품권 100만 원권을 1/n로 갖게 된다.


유세윤을 찾기 위한 단서는 9월 8일 공개되는 음원 앨범 자켓 사진에 숨겨져 있으며, 유세윤이 운영하고 있는 광고 에이전시 ‘광고백’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힌트를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유세윤의 9월호 신곡 ‘ㅇㅇ’(Feat. B.O.K)는 R&B 기반의 곡으로 2016년 9월 8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