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오늘 ‘엠카’ 통해 ‘러시안 룰렛’ 컴백 무대

입력 2016-09-08 1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드벨벳, 오늘 ‘엠카’ 통해 ‘러시안 룰렛’ 컴백 무대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레드벨벳(Red Velvet)의 신곡 무대가 오늘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레드벨벳은 8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무대를 첫 공개, 상큼발랄한 타이틀 곡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은 물론,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의 아슬아슬한 감정을 그린 레트로 스타일의 팝 댄스곡 ‘Lucky Girl’(럭키걸)까지 2곡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레드벨벳의 새로운 모습을 기다려온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지난 7일 출시된 레드벨벳의 새 앨범 ‘Russian Roulette’은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교보문고 등에서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이번 신보는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대만, 홍콩 등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아이튠즈의 장르별 카테고리인 K-POP 앨범차트에서도 미국, 일본, 태국, 대만,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홍콩 등 9개 지역 1위에 올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세 번째 미니앨범 ‘Russian Roulette’으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