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프리파라 모두 모여라! 프리즘☆투어즈’ 10월 국내 개봉

입력 2016-09-08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극장판 프리파라 모두 모여라! 프리즘☆투어즈’가 오는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극장판 ‘극장판 프리파라 모두 모여라! 프리즘☆투어즈’가 오는 10월 국내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시리즈 [프리파라]는 동명의 리듬 게임을 원작으로, 탑 아이돌 스타로의 데뷔 창구인 ‘프리파라’에 초대된 여자 아이들이 매일 같이 열리는 춤, 노래, 패션 센스를 경쟁하는 오디션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 특히 이번 극장판 영화에는 프리파라의 삽입곡인 <Make it!>이라는 곡에 맞춰 인기 절정의 TV시리즈 애니메이션 [프리파라]와 [프리즘스톤] 주인공들의 합동 무대가 펼쳐지는 것은 물론, [프리즘스톤]의 보이 유닛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의 미공개 컷이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다 함께 떠나요 프리파라로! 화려한 프리즘 투어가 시작됩니다!’라는 카피와 함께영화 속 주인공 캐릭터들이 총 출동, 반짝이는 핑크색 배경을 바탕으로 각자 개성 강한 제스쳐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10월, 또 한 번의 기적이 찾아온다’는 개봉고지는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하다. ‘극장판 프리파라 모두 모여라! 프리즘☆투어즈’는 앞서 지난 2015년 3월 일본에서 개봉하여 개봉 한 달 만에 1억엔 이상의 수입을 올리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검증 받은 작품인 만큼, 국내에서도 원작 게임,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감을 200% 충족시켜주며 하반기 최고 화제 애니메이션으로서 돌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국내 개봉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극장판 프리파라 모두 모여라! 프리즘☆투어즈’는 오는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