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꽃브로’ 측 “탁재훈X이재훈·노주현X이영하 추석특집 출연”

입력 2016-09-08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꽃브로’ 측 “탁재훈X이재훈·노주현X이영하 추석특집 출연”

MBC 추석특집 프로그램 ‘꽃미남 브로맨스’에 연예계 남남 절친들이 소환된다.

추석특집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우정 스토리를 파파라치 기법으로 보여주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잭슨&안효섭과 탁재훈&이재훈, 노주현&이영하 세 커플이 출연해 세대별 우정의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20대 꽃미남 절친으로는 갓세븐 잭슨과 배우 안효섭이 출연한다. 과거 이 둘은 JYP연습생으로 만나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일본에 콘서트를 하러간 잭슨을 안효섭이 직접 만나러 가는 등 우정을 과시했다.

탁재훈과 쿨의 이재훈 역시 23년차 절친의 모습을 보여준다. 제주도를 찾은 탁재훈은 이재훈과 함께 정신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며 두 사람의 절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원조 꽃미남’ 노주현&이영하 역시 30년 우정을 공개한다. 편한 친구와 함께 있을 때면 여전히 소년 같은 두 남자의 모습과 이들의 서촌에서의 추억 스토리가 밝혀질 예정.

한편 ‘꽃미남 브로맨스’는 최근 조회수 3300만 뷰를 기록한 웹 예능프로그램으로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추석특집으로 편성됐다. 추석특집 ‘꽃미남 브로맨스’는 14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