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질투의 화신’ 측 “조정석, 속옷 소유욕 폭발…꿀잼有”

입력 2016-09-08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질투의 화신’ 측 “조정석, 속옷 소유욕 폭발…꿀잼有”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에서 조정석의 소유욕이 폭발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질투의 화신’이 8일 방송 역시 ‘꿀잼각’을 완성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함과 달달함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자신을 짝사랑했던 공효진(표나리 역)과 같은 병실을 쓰고 있는 유방암 환자 조정석(이화신 역)이 그녀의 물건을 탐내는 일이 발생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사진 속 조정석은 공효진의 의료용 속옷을 막무가내로 걸치고 있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참담한 심정으로 그에게 등을 돌린 공효진과 속옷에 결박되어버린 듯한 그의 망연자실한 얼굴은 대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본방송을 기대하게 한다.

또 극 중 조정석이 열연 중인 이화신(조정석 분) 캐릭터는 자타공인 ‘마초’이기 때문에 그가 어떤 연유로 공효진의 속옷을 입기 위해 사투를 벌이게 된 것인지 주목된다.

‘질투의 화신’의 관계자는 “속옷 하나로 옥신각신하게 된 두 사람의 에피소드는 시청자들에게도 신선한 유쾌함을 안길 것”이라며 “화신의 소유욕이 불타게 된 이유는 그의 숨겨진 성격이 드러나는 대목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