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즈, 공백깨고 신곡발표…19세 루키 루달스와 호흡

입력 2016-09-08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브랜뉴뮤직

비즈니즈가 3년 간의 긴 공백을 깨고 힙합씬으로의 귀환을 알리는 신곡 ‘Go Get’em’ 을 발표했다.

'쇼미더머니5'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던 비즈니즈는 버벌진트, 바스코 등과 같은 힙합 1세대 래퍼로서, 2002년 넋업샨와 함께 독창적인 스타일의 음악으로 시대를 앞서 나간 힙합 듀오 I.F(인피닛 플로우)로 데뷔했다.

재즈를 기반으로 한 힙합 비트에 깊이 있는 메시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신곡 'Go Get'em'은 지난 '쇼미더머니5'의 참가자로 참여했던 자신의 심경과 초심의 자세로 다시 자신의 음악 행보를 이어나가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은 곡으로, 이 곡에는 최근 브랜뉴뮤직에 합류하며 미래의 브랜뉴뮤직을 짊어질 실력파 고교생 래퍼 루달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래핑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번 곡에 참여한 루달스는 최근 힙합씬에서 가장 떠오르고 있는 래퍼 중 한명으로, 19살의 나이에 맞지 않는 곡 프로듀싱 능력과 출중한 랩 실력까지 두루 겸비한 래퍼 겸 프로듀서이며, 브랜뉴뮤직에 전격 합류 이후 처음으로 발매되는 음원이기 때문에 힙합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베테랑 래퍼 비즈니즈와 루키 루달스와의 케미가 기대되는 신곡 ‘Go Get’em’은 8일 정오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되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