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 같이 가자” DAY6, 데뷔 1주년 기념 파티

입력 2016-09-08 1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P 실력파 밴드 DAY6가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DAY6(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는 지난 7일 오후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DAY6 1st Anniversary - 데식이들 돌잔치' 방송을 진행했다.

실력파 밴드 다운 노래 실력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1시간 가량의 라이브 방송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으로 만들며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1주년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한 소절씩 부르는 등 지난 1년간을 되돌아보는 시간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방송이 끝난 뒤에는 공식 팬사이트를 통해 깜짝 셀카와 함께 편지를 공개하며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리더 성진은 "1년 전에는 '지금부터 같이 걸어가자'였으면 1년 후인 지금은 '앞으로도 같이 걸어가자'라고 해야겠다.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더 좋은 음악하는 DAY6가 되겠다"라는 말로 소감을 밝혔고, 원필은 "진부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진심으로 팬 여러분들이 안 계셨다면 저흰 존재하지 않았을 거다. 지금까지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힘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2015년 9월 7일 미니앨범 'THE DAY'로 데뷔한 DAY6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작곡-연주-보컬에 모두 능한 아티스트 밴드로 활약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