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中 진출 본격 시동...‘초능력 연인’ MC 발탁

입력 2016-09-12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기리, 中 진출 본격 시동...‘초능력 연인’ MC 발탁

개그맨 김기리가 중국 진출에 나선다.

김기리는 중국 여행-서바이벌 프로그램 ‘초능력 연인’의 단독 MC로 발탁, 본격 중국 진출에 나서게 됐다.

‘초능력 연인’은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 BJ 8명의 서바이벌 대결 프로그램으로, 매회 총 6개국의 해외 휴양지를 돌며 촬영하는 초특급 프로젝트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단독 MC를 맡은 김기리는 특유의 재치와 입담뿐만 아니라 모델 못지않은 외모로 중국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김기리의 중국 진출로 화제가 되고 있는 ‘초능력 연인’은 MBC ‘무한도전’과 ‘라디오스타’의 김태희작가가 기획부터 참여해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회 초호화 풀빌라와 럭셔리 요트 등을 타고 해양스포츠 체험 및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첫 번째 게스트로 한-중 양국에서 인기가 높은 2AM의 임슬옹이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기리는 “이렇게 큰 프로그램의 단독 MC를 맡게 돼서 무척 기쁘고, 양국의 많은 시청자 분들이 보시는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철저히 준비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