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하니, 장난끼 가득한 모습 공개 “우리는 희남매”

입력 2016-09-12 13: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희철·하니, 장난끼 가득한 모습 공개 “우리는 희남매”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이 걸그룹 EXID 멤버 하니와 함께 찍은 동영상을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동영상은 어플을 이용해 하니와 김희철이 짙은 눈썹과 턱수염 분장을 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하니가 남자 목소리로 산적 연기를 하자 김희철과 하니 모두 호탕하게 웃었다.

두 번째 동영상은 동그란 안경을 쓰고 리본넥타이를 묶은 귀여운 곰과 토끼로 변신한 모습이었다. 이번엔 둘 다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윙크를 해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장난끼 가득한 동영상에 대해 팬들은 함께 즐거워하는 반응이었다. 특히 산적 분장을 한 하니에게 걸그룹인데 괜찮냐며 우려 아닌 우려를 하거나, 김희철은 산적 분장을 해도 잘생겼다는 반응도 있었다.

김희철은 가수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하니와 함께 KBS ‘A Style For You’를 진행, 친분을 쌓은 바 있다. 현재 그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여 화제를 낳고 있으며 MBC every1 ‘주간 아이돌’에서 데프콘, 하니와 MC로 활동 중이다.

한편, 하니와 김희철이 출연하고 있는 ‘주간 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김지희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김희철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