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부르스타’ 이영애X강승윤, ‘본능적’ 케미 폭발

입력 2016-09-13 1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부르스타’ 이영애X강승윤, ‘본능적’ 케미 폭발

위너 강승윤이 생애 첫 예능 MC 데뷔를 성공적으로 치렀다.

강승윤은 최근 진행된 SBS 추석특집 ‘노래 부르는 스타-부르스타’ 녹화에서 오프닝부터 ‘아재 MC’들인 김건모, 윤종신, 이수근은 물론 배우 이영애의 사랑도 독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영애는 “강승윤이 부른 ‘본능적으로’를 좋아한다. ‘슈퍼스타K' 할 때부터 알고 있었다”며 팬심을 드러냈고, 이에 강승윤은 ‘본능적으로’를 라이브로 들려주며 이영애를 감동시켰다.

두 사람의 케미는 이영애의 집에서 빛을 발했다. 강승윤은 요리를 선보이기로 한 이영애 곁을 지키며 주방 보조를 자처했고, 이영애는 그런 강승윤에게 “맛을 보라”며 손으로 국수를 먹여주는 자상함을 보였다. 이후 강승윤은 이영애가 만든 국수를 그 누구보다 맛있게 먹으며 새로운 ‘먹방돌’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베테랑 MC들 사이에 함께 있는 강승윤의 모습은 그 자체로 색다른 그림이 될 것”이라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영애와 강승윤의 케미가 돋보일 ‘부르스타’는 ‘노래를 통해 스타를 만난다’는 콘셉트의 하이브리드 뮤직 버라이어티로 가수 김건모, 윤종신, 개그맨 이수근, 그룹 위너의 강승윤이 MC군단으로 발탁됐다. ‘쌍둥이 육아일기’부터 힙합, 재즈,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노래 취향을 드러내며 직접 노래까지 부르는 이영애의 반전 모습을 ‘부르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석 연휴인 16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