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입술 푹신해”…‘질투의 화신’ 공효진♥조정석, 키스소감

입력 2016-09-19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입술 푹신해”…‘질투의 화신’ 공효진♥조정석, 키스소감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의 공효진이 조정석과의 키스를 언급했다.

지난 4회분에서 표나리(공효진)는 병원로비에서 화신(조정석)에게 기습 키스를 감행한 바 있다. 이어 “키스하고 안하고는 내 마음대로다. 기자님 마음대로 아니다”라는 말과 함께 3년간 화신을 짝사랑했던 마음을 끝내겠다고 선언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장면에 대한 비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자료에는 링거를 꽂은 공효진과 조정석은 병원 로비에서 박신우 PD와 극 중 첫 키스 장면에 대해 꼼꼼하게 리허설을 하고 있다.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공효진은 조정석의 모자를 터프하게 벗긴 뒤 얼른 자신의 입술을 그에게 가져다 댔지만, 이내 둘 다 웃음이 터지면서 그만 NG가 나고 말았다.

다시 키스신이 시작되고, 공효진은 리허설때 연신 연습하던 ‘쭈압’이라는 소리를 내더니 이내 “푹신해요. 입술이”라는 소감을 남겼다. 또 조정석은 “푹신해요”라고 화답하면서 다시 한 번 웃음을 터트렸다.

드라마 관계자는 “공효진과 조정석이 극 중 키스신 촬영 당시 NG가 나긴 했지만, 사실 이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있었다”며 “키스 이후 두 사람의 관계에 미묘한 변화가 생겼는데, 향후 둘의 또 다른 스킨십이 진행될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