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힛더스’ 다이아 채연X은진, 오늘 출격…고전美 폭발

입력 2016-09-21 0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힛더스’ 다이아 채연X은진, 오늘 출격…고전美 폭발

Mnet ‘힛 더 스테이지’(Hit the Stage)는 ‘더 파이트(The Fight)’ 매치로 꾸며진다.

21일 방송되는 ‘힛 더 스테이지’에서 ‘더 파이트(The Fight)’를 콘셉트로 한 무대들이 펼쳐진다. 소녀시대 효연, 미쓰에이 민, 틴탑 창조, 갓세븐 유겸, 업텐션 비토, 다이아 은진과 채연, NCT 텐이 출연해 불꽃튀는 경쟁을 벌인다.

특히 이날 ‘힛 더 스테이지’부터 새로운 경연방식이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청자들의 의견을 제작진이 적극 반영하기로 결정한 것. 한 회에 7개의 무대를 모두 공개할 뿐만 아니라 모든 무대를 본 이후 TOP3가 공개되고, 이 중 우승자를 발표한다. 또한 이날 이전 매치에 출연하지 않았던 가요계의 숨은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보는 맛까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에서 ‘힛 더 스테이지’에 처음으로 출격하는 채연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학창시절 했었던 한국 무용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채연은 그간 선보였던 요정 같은 모습과 사뭇 다른 우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채연은 같은 다이아 멤버인 은진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 은진이 카리스마 넘치는 무사로, 채연이 아가씨로 분해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힛 더 스테이지’는 K-POP 스타와 전문 댄서가 한 팀을 이뤄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매 회 한가지 주제를 두고 스타들이 스트릿, 댄스 스포츠, 현대 무용 등 각 분야의 전문 댄서들과 한 크루가 되어 무대를 선보이고, 엄선된 판정단의 투표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매 주 수요일 밤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