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마켓, 네이버 V앱 채널 런칭… 패밀리 콘서트 개최

입력 2016-09-23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자 자이언티’ 수란(SURAN), ‘실력파 래퍼’ 우태운(Wuno), ‘지코, 크러시, 딘이 밀어주는 유망주 래퍼’ 페노메코(PENOMECO), ‘언프리티 랩스타’ 쿨키드(Coolkid) 등 실력파 대세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블랙 뮤직 레이블 ‘밀리언마켓(MILLION MARKET)’이 ‘패밀리 콘서트’를 갖고 ‘대세 레이블’의 탄생을 알렸다.

지난 22일, 밀리언마켓은 네이버 V앱 내 ‘밀리언마켓 채널’을 개설한 기념으로, 같은 날 오후 11시 30분 서울 청담동 ‘스튜디오 제이(STUDIO J)’에서 ‘밀리언마켓 V앱 런칭 기념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했다.

우태운의 소개로 등장한 수란은 특유의 감각적인 보이스로 단번에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수란은 ‘I Feel’, ‘Calling in Love’, ‘Step Step’에 이어 ‘땡땡땡’을 R&B 버전으로 선보이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무대에 오른 페노메코는 ‘마 팸(Ma Fam)’과 ‘포 유(For You)’ 를 부르며 현장 분위기를 화끈하게 반전시켰다. 특히 마지막 곡으로 지코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말해 Yes or No’를 부를 때는 모든 관객들의 떼창을 이끌어내며 객석을 뜨겁게 달구었다.

쿨키드 역시 믹스테잎 ‘스무살’과 지난 8월 출연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경연곡 ‘파라다이스(Paradise)’를 가창하며 무대를 이끌어 나갔다.

마지막 주자인 우태운은 등장과 동시에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며 실력파 대세 래퍼다운 인기를 입증했다. ‘포커스(Focus)’, ‘새벽 5시’, ‘새터데이 나잇(Saturday Night)’, ‘아우보단 형’ 등을 부르며 분위기를 이어나갔으며, 지난 20일 발매한 신곡 ‘파인 애플(Fine Apple)’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특별한 공연을 선사했다.

늦은 시간에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장을 찾아준 많은 관객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밀리언마켓 V앱 런칭 기념 패밀리 콘서트’는 전 출연진이 무대에 올라 인사를 하며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다.

한편, 밀리언마켓은 아티스트가 직접 앨범을 기획, 제작하는 등 실력파 뮤지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음악중심의 창의적인 문화 콘텐츠 개발 및 새로운 가치를 창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밀리언마켓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