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1박2일’ 멤버들 깡통열차 탑승 포착 “처절한 복불복有”

입력 2016-09-24 0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2일’ 멤버들 깡통열차 탑승 포착 “처절한 복불복有”

‘1박2일’ 멤버들이 귀여운 ‘깡통열차’에 탑승한 모습이 포착됐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는 충청도 서산으로 떠난 ‘가을맞이 농활체험’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드럼통으로 제작된 깡통열차에 탑승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농활을 떠난 이 마을만의 독특한 이동수단인 깡통열차를 마주한 모습. 멤버들은 특별 제작된 깡통열차를 타고 마을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멤버들은 생각지 못한 이동수단의 등장에 놀란 한편,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듯 “와 귀엽다”라며 열차를 쓰다듬기도 하고 꼬마처럼 눈을 반짝이며 해맑은 미소를 짓는 등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깡통열차를 마주한 멤버들의 반응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이때 차태현은 “프콘이 들어갈 수는 있어?”라며 데프콘을 바라봐 웃음을 터트리는가 하면, 열차에 탑승한 멤버들은 “계장님/ 레츠고여유”라며 충청도 사투리로 신남을 표출하기도 했다고 전해져 어떤 상황들이 펼쳐졌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주 멤버들은 가을을 맞이해 농촌 일손돕기에 나선다. 청량감 넘치는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보다 치열하고 처절하지만 봉사정신 투철해지는 복불복이 펼쳐질 예정”이라며 “안방극장에 빅재미를 선사할 이번 주 ‘1박2일’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