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V앱 미니콘서트…‘고퀄리티 불금’ 탄생

입력 2016-09-24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동근, V앱 미니콘서트…‘고퀄리티 불금’ 탄생

가수 한동근이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미니 콘서트를 개최했다.

한동근은 23일 오후 ‘한동근의 MUSIC LIVE’라는 제목의 생방송 라이브를 진행하며 그의 음악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행복을 선사할 수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 한동근은 ‘Desperado’,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읽지않음’, ‘우리사이’, ‘기념일’, ‘그대라는 사치’, 그리고 앵콜곡으로 ‘Can`t Help Falling In Love’, ‘I`m Yours’, ‘지금 이 순간‘까지 총 9곡을 부르며 방송을 시청하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한동근이 가수로 데뷔를 할 수 있게 해준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3‘ 오디션 프로그램 첫 무대에서 부른 ‘Desperado’로 생방송 시작부터 놀라운 무대를 선보인 그는 그를 화제의 아이콘으로 만들어준 역주행곡은 물론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읽지않음’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앞서 지난 9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선보인 자작곡 ‘기념일’을 불러 주목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첫 앵콜곡인 ‘Can`t Help Falling In Love’는 그가 직접 피아노를 치는 등 그의 무대를 직접 보러 와준 팬들과 V앱 채널 시청자들의 감동을 극대화 했다. 또한 “감사하다”라는 인사와 “소통하는 음악인이 되겠다”고 끊임없이 말했다.

한편, 한동근은 역주행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와 최근 발매한 ‘그대라는 사치’로 한국형 감성 발라더로서의 입지를 굳히는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