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이쯤되면 프로상담러…‘더 모먼트’ 첫날 성공적

입력 2016-09-24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특, 이쯤되면 프로상담러…‘더 모먼트’ 첫날 성공적

슈퍼주니어 이특과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이 함께 펼치는 ‘THE MOMENT’(더 모먼트) ‘이특의 특이한 하루 with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의 첫날 강연이 성황리에 열렸다.

9월 23·24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SMTOWN@coexartium 내 SMTOWN THEATRE에서 개최되는 이번 강연은 ‘사랑과 연애’를 주제로 진행되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첫날 강연에서 이특과 김지윤 소장은 짝사랑, 연애의 시작, 연인들의 다툼의 이유, 이별 등 사랑의 다양한 소재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김지윤 소장은 ‘잘 싸우는 법’에 대한 특급 노하우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강연 전 관객들에게 직접 받은 ‘사랑과 연애’에 관한 사연을 소개하는 코너도 진행, 사연 속 주인공의 문제점을 짚어보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특별 카운슬링을 통해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특의 특이한 하루’는 SM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젊은 감각의 문화 강연회 ‘THE MOMENT’의 일환으로, 탁월한 진행 솜씨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특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다채로운 주제의 콜라보레이션 강연을 정기적으로 개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특의 특이한 하루 with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 강연은 삼성동 SMTOWN@coexartium 내 SMTOWN THEATRE에서 24일 오후 4시에도 이어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