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X바비 트윈룩 포착…‘MOBB STORE’ 디자인 직접 참여

입력 2016-09-29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민호X바비 트윈룩 포착…‘MOBB STORE’ 디자인 직접 참여

위너 송민호와 아이콘 바비의 유닛인 ‘MOBB’이 팝업스토어인 ‘MOBB STORE(맙 스토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오후 YG공식블로그에 게재된 ‘MOBB STORE(맙 스토어)’ 메이킹에서 두 사람은 형제 같은 트윈룩을 입고 등장, 팝업스토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V앱을 통해서도 ‘MOBB STORE(맙 스토어)’에서 자신들이 직접 그린 작업 현장의 결과물을 공개, 기대감을 높인 두 사람은 메이킹 영상을 통해 그 비하인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송민호와 바비는 팝업스토어에 대한 디자인 구상을 직접 하며 열의를 보였다. 특히 평소 손재주가 뛰어난 두 사람은 재치있는 감각으로 그래피티 아웃라인을 손수 그리는 등 진지하면서도 열정적인 모습으로 임해 눈길을 끌었다.



또 두 사람은 흥겹게 춤을 추거나 자신과 비슷한 캐릭터를 직접 그리는 등 작업 내내 유쾌한 모습으로 보는 사람들마저 즐겁게 만들었으며 “웰컴투 맙스토어”를 외치며 팝업스토어 방문을 부탁했다.

한편, ‘MOBB STORE’는 오는 10월 2일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18 1/2F에서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오프라인 앨범은 물론 송민호와 바비의 미공개 사진,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