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인터뷰 ①] 톱배우 S씨의 외침 “대한민국만세”

입력 2016-09-30 11: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루하고 따분한 인터뷰는 그만!”
하루에도 수백 개씩 쏟아지는 식상한 인터뷰에 지친 여러분을 위해 야심차게 기획하고 준비했습니다. △퀴즈를 풀 듯 즐겁게 스타를 만나는 인터뷰 △한 꺼풀 한 꺼풀 벗겨가는 짜릿함이 있는 인터뷰 △스타가 더 신나서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는 인터뷰. 어떤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블라인드 인터뷰 ‘블라뷰’가 지금 시작됩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블라뷰’입니다. 지난번 가수 바다 인터뷰 이후 너무 뜸했던 것 같아서 매우 부끄럽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더욱 특별한 분을 ‘블라뷰’의 주인공으로 모셨습니다. 이번엔 확실하게 얼굴을 가렸으니 맞추기가 만만치 않을 거예요.

이번 ‘블라뷰’의 주인공은 엄청난 체력으로 연예계를 종횡무진 누비고 다니는 스타입니다. 과거에는 그 체력으로 고구려를 건국(?)한 것은 물론, 심지어 그 활약상에 신이라고 불렸던 사나이라지요. 아마 눈치 급수가 백단이신 분들이라면 벌써 정체를 눈치 채셨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러나 아직 ‘블라뷰’ 초보자인 당신을 위해 사진 힌트와 키워드 힌트가 마련되어 있으니 오랜만에 두뇌를 사용해 봅시다.




키워드 힌트: # 백발백중 활 솜씨 # 대를 이은 대한민국 사랑 # 저 진짜 정치 생각 없어요 # 차세대 국민 아버지



·
·
·
·
·

·

·

'철인' 아이언맨 가면을 든 팔뚝에서 언뜻 비춰지는 늠름한 핏줄을 보세요. 딱 봐도 강인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하긴 자전거에 수영, 마라톤까지. 남들은 하나 하기도 벅찬 운동을 한 방에 해결하는 분이니 당연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많은 여성 독자들이 궁금증과 함께 설레는 소리가 들립니다만 이 분은 이미 품절남입니다.
·
·
·


·
·
·
당장이라도 태양계로 날아가버릴 것 같은 저 포즈를 보세요! 보기만 해도 든든합니다. 품절남인데다가 등에 당당하게 슈퍼맨의 S 로고를 짊어진 남자. 딱 봐도 한 사람이 떠오르지 않나요? 혹시 이휘재 아니야라고 생각했다면 당신은 센스 제로!
·
·
·


뒤태만 보고 어떻게 맞추냐며 마우스 던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다. 그래서 살짝 등과 더불어 옆선을 공개합니다.
·
·
·
·
·
·


·
·
·
충분히 힌트를 드린 것 같지만 여전히 만족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엔 정말 결정적인 실마리를 드립니다. ‘블라뷰’ 최초로 본격 인터뷰 전 가면 벗은 모습을 공개합니다. 목검을 잡은 저 자세, 사극에서 봤던 기억이...나지 않으세요? 사진인데도 뿜어져 나오는 저 눈빛(?)을 보고도 어떻게 이 분의 이름이 떠오르지 않을 수 있을까요.
·
·
·


드디어 아이언맨 가면을 벗고 이번 ‘블라뷰’ 주인공의 정체가 공개됐습니다. 이번 주인공은 고구려 건국의 아버지(?)에서 삼둥이 아버지가 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송일국 씨 였습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