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하석진, 전신 쫄쫄이 변신…‘혼술’공약 이행

입력 2016-10-02 11: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하석진이 ‘전신 쫄쫄이’ 복장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오늘(2일, 일) 밤 11시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하석진은 '전신 쫄쫄이' 복장을 하고 등장해 뇌섹남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tvN 드라마 ‘혼술남녀’에 출연중인 하석진은 지난 방송에서 “드라마 시청률이 3%를 넘으면 전신 타이즈를 입겠다”는 공약을 내걸었고,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약속을 이행한 것.

날렵한 몸놀림으로 스튜디오에 뛰어 들어온 하석진은 독특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는 영국 최고의 명문 이튼 칼리지 출신의 뇌섹남이 출연해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지적 매력을 뽐낸다. 뇌섹남들은 첫 이튼 칼리지 출신 특별 게스트 등장에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질문 세례를 이어갔고, 게스트는 이튼 칼리지 입학 비법을 비롯해 동문인 윌리엄, 해리 왕자와의 친분 등을 소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튼 칼리지, 케임브리지의 입학 문제가 대거 출제되며 뇌섹남들을 멘붕에 빠뜨리는 가운데, 시종 일관 겸손한 보습을보이던 특별 게스트는 뛰어난 이해력과 집중력으로 뇌섹남들을 압도해 놀라움을 안긴다. 이튼 뇌섹남과 ‘문제적남자’ 원조 뇌섹남 박경의 불꽃 튀는 두뇌 전쟁도 재미를 더할 전망.

시청자들의 두뇌를 자극하는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