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라이징 스타상 수상

입력 2016-10-03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HOW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제5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황치열은 2일 서울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린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2016 APAN Star Awards)’에서 아시아태평양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이날 황치열은 “많은 배우분들 앞에서 가수로서 상을 받아 기분이 좋다. 이렇게 큰 상을 받은 자체가 너무 행복한 일이다. 제가 상을 받은 이유는 모두 팬분들 덕분이다. 많은 중국 팬분들도 와주신 것 같은데 감사하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황치열은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서 가수로선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더불어 가수로서 유일한 수상자답게 황치열은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선보였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You are my everything'과 '허니'로 축하무대를 꾸며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황치열은 지난 1월 중국 후난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 출연, 유일한 외국인 가수로서 발라드와 댄스를 넘나드는 다양한 무대를 앞세워 대륙의 남자로 떠올랐다.

이후 그는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각종 방송에 출연하는 등 활동한 활동을 펼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