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오감만족 팬미팅 성공 개최 #샤샤샤 #함틋 #열창

입력 2016-10-04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우빈이 세 번째 아시아 투어 포문을 활짝 열었다.

김우빈은 지난 10월 3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네 번째 팬미팅을 개최했다. 단독 토크쇼와 라이브 무대 등 팬미팅과 콘서트를 오가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이며 서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팬미팅은 세 번째 아시아 투어의 출발점이자 'SPOTLIGHT'라는 주제 아래 열린 김우빈의 네 번째 팬미팅이다. 항상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김우빈이 직접 기획한 이벤트와 김우빈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토크쇼,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라이브 무대 등 드라마 캐릭터를 찢고 나온 듯한 모습으로 팬들의 오감을 완벽히 만족시켰다.

김우빈은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 ‘내 머릿속 사진’을 부르며 등장, 3시간이 넘는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1부에서는 팬미팅을 이끌 MC없이 온전히 김우빈의 단독 진행으로 이끌어나갔다. A부터 Z까지 김우빈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던 시간으로 처음 세상에 태어난 순간부터 모델 김현중의 이야기, 배우 김우빈의 모습까지 특유의 따뜻한 목소리로 개인적인 이야기를 전하는 동시에 최근 종영한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와 작품 이야기까지 털어놓으며 팬들과 소통했다.

2부를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 ‘혹시 아니’를 열창하며 시작한 김우빈은 드라마 속 장면을 그대로 재연하는 이벤트로 팬미팅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오늘 내가 너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어’라는 손글씨가 적힌 화면이 떠오르자 김우빈은 곰 인형을 들고 무대 아래로 내려가 팬의 손을 잡고 리프트 위로 올라가 세레나데를 선사했다.

역대급 이벤트로 팬들을 녹인 김우빈은 이에 그치지 않고 다정다감한 소통을 이어나갔다. ‘우리빈 설문’ 코너에서는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을 꼽아보기도 하고 ‘우리빈 윷놀이’ 코너에서는 팬들과 즐거운 윷놀이 게임을 하며 ‘샤샤샤’ 춤부터 ‘복불복 러브샷’, ‘커플 셀카’ 등 모든 벌칙을 수행하는 모습들로 팬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노래 선물도 잊지 않았다. 작년 3곡이었던 노래를 7곡으로 대폭 늘리며 팬미팅과 콘서트를 오가는 공연을 선사, 전보다 향상된 노래 실력은 물론 귀여운 안무까지 곁들여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겼고 팬들 또한 김우빈 몰래 준비한 이벤트로 김우빈을 미소 짓게 했다.

김우빈은 “오늘 찾아와주신 팬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많은 것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는데 다 보여드리지 못한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여러분 덕분에 좋은 모습으로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우빈은 연말 개봉을 앞둔 영화 '마스터'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 선정에 고심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싸이더스HQ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