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지헤라, 백현 곁 지키며 핑크빛 기류 형성

입력 2016-10-04 1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달의 연인’ 지헤라, 백현 곁 지키며 핑크빛 기류 형성

지헤라가 백현 곁을 지키는 든든한 아내 순덕 역을 제대로 소화해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에서는 순덕(지헤라 분)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왕은(백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순덕은 긴 막대를 옆에 둔 채 왕은을 노려봤다. 왕은은 "너 지금 나를 시험하는 것이냐"며 "다 읽었다는데 손목을 건다"고 자신했다. 순덕은 먹을 칠한 붓을 들고는 "이 손목은 내 것"이라고 엄포를 놨다.

왕은은 "모든 걸 다 가져가라"고 언성을 높였지만, 둘째 손가락만큼은 끝까지 지키며 "이건 해수의 것"이라고 말했다. 순덕은 순간 울컥했고, 이를 감추기 위해 서둘러 뒤돌았다. 왕은은 그런 그의 모습에 당황해 "우는 건 아니지?"라고 물었다.

그때 순덕의 아버지 박수경(성동일)이 나타나 칼을 던졌고, 이내 순덕은 왕은을 덮쳐 안으며 그를 구했다.

왕은은 자신의 위로 긴 머리카락을 풀어헤친 순덕을 바라보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 사이에 처음으로 핑크빛 기류가 흐른 것. 순덕은 아버지를 나무라며 끝까지 왕은의 안위를 걱정했다.

이처럼 순덕은 갑작스러운 순간에도 적극적으로 왕은을 향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은 왕은 역시 순덕의 다른 면을 발견한 듯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높였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