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신곡 타이틀 ‘어떻게 지내’…커버+트랙 공개

입력 2016-10-05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러쉬, 신곡 타이틀 ‘어떻게 지내’…커버+트랙 공개

크러쉬가 새 앨범 ‘원더러스트’(wonderlust) 발매를 앞두고 앨범 커버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크러쉬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원더러스트’(wonderlust) 앨범 커버 이미지와 총 5 트랙이 담긴 트랙리스트를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크러쉬와 그의 반려견 두유가 담겨있다. 크러쉬와 두유의 꾸밈없는 모습에서 ‘이상과 자아를 찾아 떠나는 25살의 크러쉬’라는 이번 앨범의 주제가 뚜렷하게 드러난다. 또한 함께 공개한 트랙리스트는 타이틀곡 ‘어떻게 지내’를 포함하여 총 5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어떻게 지내’는 지금 크러쉬가 지내고 있는 가을을 담은 곡으로, 가을 향기처럼 진하게 코 끝에 남은 그리움에 대한 이야기이다.

또한 크러쉬는 이번 앨범 발매와 함께 독특한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알려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팬들이 직접 크러쉬의 방을 경험할 수 있는 ‘룸 원더러스트’와 오는 6일, ‘원더러스트’ 웹사이트 wndrlst.kr 도 오픈할 계획이어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크러쉬의 새 앨범 ‘원더러스트’는 오는 10월 14일 오전 12시 (13일 자정) 발매되며, 오는 6일 ‘원더러스트’ 웹사이트가 오픈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