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화영, ‘겟잇뷰티’ 녹화 중 솔직 담백 매력 발산

입력 2016-10-05 2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류화영, ‘겟잇뷰티’ 녹화 중 솔직 담백 매력 발산

배우 류화영이 ‘겟잇뷰티 2016’ 토킹미러에 출연한다.

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의 토킹미러 코너에는 꿀피부로 유명한 류화영이 출연해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을 공개한다.

이날 잡티없이 뽀얗고 깨끗한 피부를 가진 류화영의 자연스러우면서도 투명한 메이크업과 더불어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특별한 팁을 직접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SBS ‘엄마의 선택’, KBS2 ‘옥이네’, tvN ‘구여친클럽’, SBS ‘돌아와요 아저씨’,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서 활약한 류화영은 최근 출연작인 ‘청춘시대’를 통해 숨겨진 진가를 발휘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힌 바 있다.

특히 자신이 맡은 강이나 역을 통해 선보인 섬세한 감정연기와 더불어 또렷한 이목구비를 부각시키는 메이크업, 뛰어난 몸매를 살린 스타일링 등을 통해 10대부터 2,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류화영의 각종 뷰티팁이 공개될 이번 토킹미러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류화영은 녹화 당시 짓궂은 질문에도 솔직담백하고 시원시원한 답변을 가감없이 공개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현장에 있던 제작진이 웃음을 참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는 후문. 5일 밤 9시 방송.

사진제공 | 이매진 아시아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