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앤디-김현욱, ‘예능 인력소’ 2화 게스트 출연

입력 2016-10-06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하-앤디-김현욱, ‘예능 인력소’ 2화 게스트 출연

tvN ‘예능인력소’에 하하, 앤디, 김현욱이 2화 게스트로 전격 출연한다.

‘예능인력소’에 국내 대표 예능스타들이 찾아오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0일 밤 9시 40분 첫 방송에 광희, 이영아, 딘딘이 밀어주고 싶은 후배를 소개하며 첫 번째 게스트로 등장하는 것에 이어, 오는 17일(월) 방송되는 2화에는 하하, 앤디, 김현욱이 출연 소식을 알렸다.

하하, 앤디, 김현욱은 본인이 강력 추천하는 예능꿈나무들, 일명 ‘빛날이’들의 뒷바라지를 자처한 일명 ‘바라지’로 출연한다. ‘예능인력소’에는 매주 예능계 샛별을 꿈꾸는 스타들을 일컫는 ‘빛날이’와 이들을 물심양면 뒷바라지 해줄 ‘바라지’가 짝을 이뤄 동반 출연한다.

‘예능인력소’의 인력 공급책 ‘조사장’ 역할인 조세호는 매주 ‘바라지’로 활약하며 ‘빛날이’ 한 명씩을 추천할 예정. 총 4명의 빛날이 중 가장 뛰어난 예능감과 독보적인 캐릭터를 선보인 빛날이는 그 다음주 특별 MC로 한 회 더 ‘예능인력소’에 출연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tvN ‘예능인력소’ 첫 방송은 오는 10월 10일 밤 9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CJ E&M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