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유지태와 커플룩 안 입어도 분위기 묻어 나와” [화보]

스타일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 10월호를 통해 배우 김효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퍼스트룩(1st LOOK)의 표지를 장식한 김효진의 화보는 컨템포러리 스포츠 브랜드와 함께한 것으로 김효진만의 방식으로 모던하게 풀어낸 뉴 시티 애슬레저 룩이 눈길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김효진은 드레시한 맥시 원피스에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매칭하거나 실크 원피스에 구스 수트 재킷을 함께 스타일링 하는 등 에너지와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함께 담은 새로운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가죽 재킷 위에 같은 블랙 컬러의 구스 베스트를 레이어드 해 시크한 겨울룩을 제안하기도 한다.

김효진은 또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스타일과 생각을 밝혔다. “애슬레저 룩 스타일은 처음 시도해봤는데, 새롭고 신선해서 무척 재미있었어요. 가벼운 구스 아우터는 언제 어디서나 활동이 자유롭고 스타일리시 하죠. 가을 겨울 산책 나갈 때 꼭 챙겨 입을 생각이에요.”라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또 남편인 유지태와 공식 석상의 룩을 공유하는 편이냐는 질문에 “특별히 상의를 하지 않아도 오랜 시간 함께하면서 자연스럽게 분위기가 묻어 나오는 게 아닐까 싶어요.”라고 밝히며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편, 표지를 장식한 김효진의 화보는 퍼스트룩(1st LOOK) 120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퍼스트룩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