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케이투’ 지창욱♥임윤아, 입맞춤 1초전 포착…심쿵

입력 2016-10-08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케이투’ 지창욱♥임윤아, 입맞춤 1초전 포착…심쿵

tvN 금토드라마 ‘THE K2’(더 케이투)가 지창욱, 임윤아의 입맞춤 1초전을 포착한 ‘심쿵 유발’ 스틸컷을 공개했다.

7일 방송에서는 지창욱(김제하 역)이 지붕 위에서 홀로 눈물을 훔치는 임윤아(고안나 역)를 발견, 그녀를 더욱 신경 쓰게 됐다. 지창욱은 또 J4에게 임윤아가 바르셀로나에서 아버지 조성하(장세준 역)를 찾기 위해 매번 도망쳐 나왔지만, 사실은 조성하가 일부러 그녀를 피하고 있다는 사연을 전해 듣게 되고, 그녀를 동정하게 됐다.

‘THE K2’가 공개한 스틸컷에는 입술이 닿기 직전인 지창욱과 임윤아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수트 차림의 임윤아는 벤치에 홀로 앉아 무언가를 바라는 듯 두 눈을 감고 기도를 드리고 있다. 지창욱은 벤치에 누워있는 임윤아에게 다가와 그녀의 얼굴을 감싸고 입을 맞추려는 듯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요동치게 하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두 사람 사이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그것으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달라지게 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 다른 스틸컷에는 성당에서 수녀 옷을 정갈하게 갖춰 입은 임윤아와 그걸 지켜보는 보디가드 지창욱의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임윤아의 눈부시게 빛나는 미모와 여심을 흔드는 지창욱의 깊은 눈빛이 그야말로 ‘선남선녀 커플’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