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6/10/12/80747684.1.jpg)
하이틴(혜주, 은진, 혜빈, 세아)이 오는 14일(금)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Teen Magic>을 발표하는 가운데, 타이틀곡 ‘BOOM BOOM CLAP’의 뮤직비디오에 밴드 ‘버스커 버스커’의 멤버 김형태가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틴은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BOOM BOOM CLAP’의 뮤직비디오 1, 2차 티저에서 화려하고 컬러풀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오늘(12일)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서는 펑키한 리듬과 함께 역동적인 안무를 펼치고 있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는 밴드 ‘버스커 버스커’의 멤버 김형태가 설립한 미디어아트스튜디오 ‘돼끼(PigRabbit)’에서 기획과 연출을 맡았으며, 감각적인 스토리 라인과 세련된 영상미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 하이틴은 오는 20일(목) 정식 발매에 앞서 오늘(12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Teen Magic>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하이틴은 내일(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할 예정이며, 오는 14일(금)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음원 공개와 20일(목)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윙즈엔터테인먼트, 일루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