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좀아는언니’ 성형외과 전문의 “클라라-김새롬, 수술할 곳이 없다” 극찬

입력 2016-10-13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형외과 전문의가 클라라와 김새롬의 외모에 대해 극찬했다.

오는 14일 방송 예정인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 10회에서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을 주제로 가을 최신 뷰티 TIP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건조해진 피부케어를 위한 시크릿 아이템 뷰티 노하우를 전한다. 또한 성형 전문가와 함께 시대별 미의 기준을 살펴보고, 최근 성형 트렌드를 반영한 MC들의 가상 성형 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녹화에서 성형외과 전문의는 "최근 성형 트렌드는 수술한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것"이라면서 “이 시대 미를 기준으로 클라라와 김새롬씨는 수술할 곳이 없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클라라와 김새롬은 매우 만족스러워하며 ”질문은 여기서 끝내겠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어 가상 성형 결과를 공개하는 시간에서 황재근은 자신의 성형 후 모습을 보고 “이건 내가 아니다" 라며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편,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클래스’ 시간에는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서수진은 입체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후 골드 펄과 블랙 섀로 우아하고 럭셔리한 눈매를 표현하는 특급 비법을 소개한다.

이 밖에도 디자이너 황재근은 1960년대 오드리 햅번, 그레이스 켈리의 대표룩인 우아한 가을 스타일링 ‘레이디 라이크 룩’을 선보인다. 황재근은 “여성의 보디라인을 최대한 강조해야하는 것이 키 포인트”라고 조언하며, 원피스와 스커트로 연출하는 베이직한 팁부터 멋스러운 주름 잡는 법 등과 같은 디테일한 스타일링 팁까지 자세히 전할 예정이다.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제안하는 올 가을 뷰티 아이템과 패션 노하우는 오는 14일 금요일 밤 10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 10회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