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 챔피언 History Book 발간

입력 2016-10-13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프로배구단(구단주 최윤)이 We Try Miracle(부제 : 안산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프로배구단 우승 스토리)이라는 제목의 History Book을 발간했다.

이 History Book은 드림식스 네이밍 스폰서 시절부터 신생구단 창단 및 2연속 우승까지의 스토리를 총 172page에 기록 하고 있다.

History Book의 구성은 4년간의 배구단 역사와 에피소드를 6 Chapter를 통해 소개하고, V-리그 2연패의 원동력을 4가지 관점에서 설명하고 있으며 팬, 안산시장 이하 관계자, 감독, 코치, 선수, 사무국 등 다수의 인터뷰도 수록 되어 있다.

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 관계자는 “본 History Book은 스포츠업계 최초로 화보집 스타일로 사사(社史)를 구성하여 독자들이 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제작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고, 구단 내부적으로는 배구단 역사를 기록하여 보존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 라고 밝혔다.

History Book은 2016-2017 시즌권 구매자와, 오는 15일(토) 개막전을 시작으로 홈경기 지정석(We Ansan석, Platinum석) 관중에 한하여 무료로 배포 될 예정이다.

한편, OK저축은행 배구단은 오는 15일 개막경기 1시간 전인 오후 1시부터 2016-2017 V-리그 개막전 행사를 시작한다.

개막전 행사에서는 2연패 우승기 게양, 우승기념영상 상영, 라퍼커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12시부터 입장하는 선착순 고객 20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