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남지현 “‘쇼핑왕루이’ 수목 2위 뿌듯…열심히 할 것”

입력 2016-10-13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지현 “‘쇼핑왕루이’ 수목 2위 뿌듯…열심히 할 것”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가 온전히 입 소문만으로 5회 연속 최고 시청률을 갈아 치우며 수목극 2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1일 첫 방송을 시작한 ‘쇼핑왕 루이’는 전국 시청률 5.6%(이하 닐슨코리아)로 출발해 6.2%, 7%, 7.8%, 8.4%까지 꾸준히 상승했으며 6회 방송 이후 8.8%를 기록했다. 이는 드라마가 첫 방송 된 이후부터 6부까지 단 한 차례도 빼놓지 않고 5회 연속 꾸준한 시청률 상승을 기록한 것은 물론 자체 최고 시청률까지 경신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남지현은 소속사를 통해 “촬영장 분위기가 드라마만큼이나 너무 즐겁고 재미 있다 보니 이 분위기가 그대로 시청자들에게 전달이 된 게 아닐까 생각한다. 시청률도 꾸준히 올라가고 있어서 더욱 뿌듯한 마음이 크다. 점점 우리 드라마를 기다려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이 많아 지는 것 같아서 매주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드라마가 앞으로 반 조금 더 넘게 남았는데 지금 이 마음 변하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 하겠다. 시청자들도 마지막까지 루이와 복실이의 이야기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달라. 항상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