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필굿, ‘철이 안 들어서’ 라이브 영상 공개

입력 2016-10-13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아우라(AOORA)가 신곡 ‘철이 안 들어서’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2일 아우라가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예 R&B 보컬리스트 FEELGOOD(필굿)과 함께 신곡 ‘철이 안 들어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우라는 FEELGOOD(필굿)과 함께 의자에 앉아 신곡 ‘철이 안 들어서’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하며 리스너의 감성을 저격했다.

또한 이번 라이브 영상은 모노톤의 흑백 영상으로 제작되어 보는 이들에게 차분하고 아련한 감성을 전달하며 아우라와 FEELGOOD(필굿)의 라이브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철이 안 들어서 라이브로 들으니 더 좋다”, “아우라 노래 잘한다”, “아우라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우라의 신곡 ‘철이 안 들어서(FOOLS)’는 네오 일렉트로니카(Neo Electronica) 장르로 유려한 화성 라인과 화려한 신서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아우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성장하고 짙어진 아우라만의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아우라는 지난 7일 싱글 ‘철이 안 들어서(FOOLS)’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우라 ‘철이 안 들어서’ 라이브 영상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