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우결’ 최태준♥윤보미, 부창부수 개인기 배틀…달달함 폭발

입력 2016-10-14 0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가 ‘부창부수’ 개인기 배틀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5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에서는 등산 데이트에 나선 최태준-윤보미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선 첫 만남에서 좋아하는 활동으로 등산을 꼽았던 이들은 청계산을 오를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최태준-윤보미는 개인기 배틀로 힘든 상황을 이겨내며 더욱 부부애를 돈독하게 다졌다는 후문이다.

윤보미는 최태준이 첫 만남에서 보여줬던 타블로 성대모사에 대해 언급하며 “이선균씨 성대모사도 보고 싶다”고 말했고, 이에 최태준은 “해줄까? 힘내라고?”라며 망설임 없이 개인기를 보여준 것.

윤보미는 100% 이상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준 남편의 모습에 크게 웃으며 “오빠, 힘이나요”라고 말해 최태준을 흐뭇하게 했다고.

또한 윤보미는 “저 이순재 선생님 성대모사 할 줄 알아요”라며 갑자기 자진해서 흉내를 내는 등 적극적인 ‘부창부수’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유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최태준-윤보미의 ‘청계산 정상 정복’ 데이트 현장은 오는 15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