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X이종석,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비 공개…음악+연기+감성 다 잡았다

입력 2016-10-14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종석이 출연한 다비치의 더블 타이틀곡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다비치는 오늘(14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50 X HALF'의 더블 타이틀곡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종석이 등장해 아버지를 떠나보낸 아들의 가슴 절절한 감성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아버지를 떠나보낸 아들의 모습을 담담하고 또 애절하게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뮤직비디오 속 이종석은 아버지의 흔적이 남아있는 한옥에서 함께했던 소박한 일들을 다시 되짚어보며 추억에 잠긴다. 영상의 종반부, 이종석은 아버지의 영정 사진 앞에서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며 억눌렀던 감정을 터뜨렸다. 특히,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와 함께 다비치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뮤직비디오의 몰입도를 높였다.

더블 타이틀곡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는 피아노와 스트링, 클래식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담담히 사랑을 노래하는 다비치표 힐링 발라드다. 연인, 친구, 부모님 등 세상에 다양하게 존재하는 사랑이라는 감정에 존재하는 받고, 주는 사랑을 표현했다.

또한 다비치는 13일 새 미니앨범 '50 X HALF(하프 바이 하프)'를 발표한후, 더블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과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로 각종 음원차트 1,2위를 휩쓸며 '더블 올킬'을 기록, 믿고 듣는 다비치의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더블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과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로 음원차트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다비치는 오늘(14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