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러브테라피’, 하석진♥전소민을 달콤하게 만든다

입력 2016-10-14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나윤권이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OST ‘Love Therapy(러브 테라피)’를 불렀다.

나윤권의 '러브 테라피'는 12일 발매된 미디움 템포의 러브송이다. 감미롭고 섬세한 나윤권의 목소리와 초콜릿처럼 달콤한 가사가 듣는 사람들의 설렘지수를 높인다.

앞서 '1%의 어떤 것' 하석진(이재인 역)과 전소민(김다현 역)의 열쇠고리 키스신에서도 나윤권의 ‘364일의 꿈’이 OST로 삽입돼 극의 로맨틱한 감성을 높인 바 있다. ‘Love Therapy(러브 테라피)’ 역시 하석진과 전소민 커플의 키스신마다 삽입돼 로맨스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특히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 신승훈의 ‘I Believe’, 박진영의 ‘너의 뒤에서’, 박정현의 ‘편지할게요’,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 등과 드라마OST ‘올인’, ‘쩐의 전쟁’, ‘그들이 사는 세상’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김형석 작곡가는 ‘1%의 어떤 것’OST 감독으로서 완성도를 더했다. .

나윤권의 목소리가 오감을 자극하는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매주 금~월요일 자정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독점 선공개되고 매주 수, 목 밤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Dramax)에서 방송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키위미디어그룹, 가딘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