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이 로맨틱했던 첫 장기콘서트를 재현한다.

오는 27일(목) 발매되는 이번 DVD는 지난 2월 20일부터 3월 13일까지 4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 홀에서 개최된 신혜성의 라이브 콘서트 <WEEKLY DELIGHT>의 실황을 담은 DVD로, 오늘(17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혜성의 첫 장기콘서트 DVD는 총 207분 분량의 2DISC와 고화질의 콘서트 사진이 담긴 스페셜 포토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만여 팬들을 로맨틱한 감성으로 물들인 4주간의 기록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특히 발라드부터 록,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총 21여곡의 무대가 수록돼 신혜성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팬들과 잔잔한 사연을 나눴던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노래’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한 멤버 전진과의 환상적인 듀엣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혜성 첫 장기콘서트 DVD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어느 때보다 특별했던 그 날의 열기와 감동이 생생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 또 하반기 신화 활동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27일(목) 첫 장기콘서트 <WEEKLY DELIGHT> DVD를 발매하며, 하반기 ‘신화’ 정규 13집 활동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