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비주얼 폭발하는 포스터 공개

입력 2016-10-18 0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집에 사는 남자’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의 4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24일 첫 방송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측은 네 명의 주인공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가 담긴 4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강탈할 예정.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 주인공 4명은 집 앞에서 꽁냥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어 절로 미소를 짓게 한다. 수애의 미모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드는 가운데, 수애는 김영광-이수혁-조보아 사이에서 해사하게 웃고 있다.

또한 김영광은 소년미를 폭발시킨 건치미소로 여심을 자극한다. 김영광은 수애와 머리를 살포시 맞대고 꿀 떨어지는 케미를 뿜어내 극중 발산할 ‘신 부녀 케미’를 기대케 한다.

그런가 하면, 이수혁은 ‘시선강탈남’으로 떠올랐다. 레드와 블랙의 조화가 강렬한 체크무늬 슈트로 캐릭터를 분명히 드러낸 것. 또한 장난기 있는 표정과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넘나들어 ‘우사남’에서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을 모은다.

‘과즙미녀’ 조보아는 고혹적인 레드 원피스와 붉은 립컬러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조보아는 상큼발랄한 미소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잡아 끄는데, 그의 화사한 매력이 수애-김영광-이수혁과 어떤 환상의 조화를 이룰지 기대를 모은다.

포스터 촬영 당일 김영광과 이수혁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시시각각 달라지는 포즈로 ‘모델포스’를 뿜어내 감탄을 불러 일으켰고, 절친다운 ‘브로맨스 케미’를 폭발시키며 더욱 활기찬 촬영 현장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10월 2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콘텐츠케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