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솔빈, 빅브레인 ‘아파’ MV 출연… 이별 감성 발산

입력 2016-10-18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흥대세 걸그룹 라붐 솔빈이 출연한 빅브레인의 ‘아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라붐의 솔빈이 출연한 보컬그룹 ‘빅브레인’의 네 번째 싱글 ‘아파’의 뮤직비디오가 지난 밤 12시 공식 유투브 채널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에는 라붐의 솔빈이 배우 송원근과 등장해 헤어진 후 오랜만에 다시 만나게 된 남녀를 표현했다. 솔빈과 송원근은 연인의 행복한 일상이 담긴 사랑스러운 모습과 이별한 아픔에 괴로워하는 모습을 대조적으로 그려내 감성을 더했다.

솔빈은 이전에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얼굴을 해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연인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이 담긴 사랑스러운 모습과 이별을 겪고 아파하는 여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빅브레인의 '아파'는 이별을 겪은 두 남녀의 우연한 만남이 담긴 곡이다. 이별을 겪은 두 사람의 우연한 만남은 누군가에게는 간신히 치유되고 있는 아픔을 다시 느끼게 하고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기억의 한편에 남아 반가움을 느끼게 한다. 빅브레인의 신보 '아파'에는 이런 이야기들이 간결하게 담겨있다.

한편, 솔빈이 속한 라붐은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의 타이틀곡 푱푱으로 상큼 발랄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H미디어




뉴스스탠드